[필리핀] 몬탈반까사마교회 소식

[필리핀] 몬탈반까사마교회 소식

성서제일교회 0 3,859 2016.12.06 14:30

필리핀 선교편지1 (201611)

필리핀 주일중, 윤정수 선교사

 

샬롬, 주님의 이름으로 평안의 인사를 드립니다.

그 어느 때보다 평화평안이 요구되는 시기인 것 같습니다.

주님이 먼저 사랑하시고 선교대국으로 세워주신 대한민국에서 들려오는 여러 소식들을 접하면서, 이 곳 필리핀에서도 한인 선교사님들이 함께 모여 눈물을 흘리며 애통해 하며 나라와 민족을 위해 기도를 드리고 있습니다.

대한민국도, 이 땅 필리핀도 주님의 주권 속에서 세워져 나가길 소망하며 선교지의 소식들을 나눕니다.

 

4월 교회학교 성경학교 및 청소년 캠프

필리핀은 3월 중순에서 6월 초까지 가장 더운 시기여서 모든 학교가 방학을 합니다. 이 기간동안 교회에서는 집중적으로 성경을 가르치고 다양한 활동들을 합니다. 올 해는 특별히 2달 동안 주일학교 교사훈련과 강습회를 통해 알차고 유익한 성경학교와 청소년 캠프를 가졌습니다.

 

9월 합동결혼식 & 의료선교

* 합동결혼식 : 대구 태전교회에서 3년째 합동결혼식으로 몬딸반을 섬겨주셨습니다.

올해는 모두 10쌍이 결혼식을 올렸고, 이후 태전교회에서 만들어준 각 커플의 결혼앨범으로 모두 행복과 감동이 넘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 의료선교 : 제주성안교회 의료선교팀이 오셨습니다. 올해는 특별히 몬딸반 지역 뿐만 아니라 의료혜택의 사각지대에서 선교하시는 한인선교사님들과 가족들을 의술로 섬겨주셔서 수많은 선교사님들이 치료를 받았습니다. 또한 한인선교사님들의 가정에 비상응급약품세트를 선물로 나누어 주셔서 선교사님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받았습니다.

 

9~10: 소망유치원 & 망고트리하우스 유치원 : 영양의 날과 만국의 날 행사

* 영양의 날 : 아이들에게 편식을 방지하고 야채와 과일을 먹는 식습관을 권장하기 위해 영양의 날행사를 분기별로 가집니다. 이 날 많은 부모님들이 참석해서 어린이들이 요리를 해 주고, 부모님들끼리 그룹을 만들어 요리경연대회도 가집니다.

* 세계 만국의 날 : 아이들이 각 나라의 전통 복장을 하고 각 나라에 대해 배우고 알아가는 시간을 가집니다. 이 날 거리행진도 가지며 각 나라의 다양한 인사와 전통춤을 발표하는 시간도 가집니다.

 

 

기도제목

 

1. 감사와 찬양을 잃어버리지 않는 선교사, 말씀보다 기도보다 앞서지 않는 선교사가 되기 원합니다.

영육이 강건하게 하시고 경험이 아닌 오직 말씀에 의지하여 사역하게 하소서.

 

2. 필리핀 땅이 대통령이 아닌, 위정자들이 아닌 오직 주님의 주권이 회복되어지는 땅이 되게 하소서.

필리핀의 현지교회 목회자들과 위정자들이 오직 주님만 경외하게 하소서.

3. 현지 사역자들(전도사들, 각 부서 리더들, 유치원 교사들)이 성실하게 신실하게 섬기며

서로 아끼며 격려하는 믿음의 공동체가 되게 하소서.

 

4. 곧 기독교의 최대 절기인 성탄이 다가옵니다.

이 곳 필리핀 사람들은 성탄을 위해 산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성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몬딸반에서도 아기 예수님의 탄생을 감사하며 함께 축하하며 기쁨을 누리는 시간과 함께 전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원합니다.

임마누엘교회, 망고트리하우스, 마스캅 은혜의 교회, 마스캅 고등학교, 마카봇 성령의 열매교회.

각 공동체마다 성탄축하예배와 축하잔치를 열기 위해 필요한 재정(2백만원)이 채워지게 하소서.

 

5. 가족 모두 영육이 강건하기 원합니다.

주일중 선교사(허리), 윤정수 선교사(감기몸살, 피부병), 딸 한나(팔 다침)

아들 한슬(주님이 주시는 비전을 바라보게 하시고 믿음의 청년이 되게 하소서)

 

연락처 : 인터넷폰 070 7569 0601 / 현지연락처 001 63 919 619 7040

 

후 원 : 대구은행 주일중 006-13-139840

시티은행 주일중 600-30788-264-01

외환은행 주일중 620-183034-351

 

 


Comments